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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제목으로 구성된 자주하는질문 테이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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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계약 관련 중도해약을 하고 싶습니다.
A

NSOK 가 고객에게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인경비시스템을 위한 기기구입 및 운영( 경보기기, 관제설비, 운영설비, 보험료 등)이라는 선행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선 지출한 여러 제반 비용들에 대해 고객께서는 계약기간 동안 일정액으로 분납하시는 것이 되는데, 만약 고객께서 계약기간 내에 중도해약을 할 경우 NSOK 는 이미 지출한 선행투자비용에 대해 손해를 보게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이게 되면 고객서비스에 대한 질적 저하를 불러일으키는 요인이 되며, 이를 예방하고 더욱 안전한 경비서비스 제공을 위해 계약기간 내 고객님의 사유로 중도해약 시 일정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계약 관련 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NSOK 는 계약기간을 3년으로 설정하고 있습니다.


매달 고객이 NSOK 에 납부하는 월 사용료는 고객 마장에 설치되는 기기의 가격과 계약기간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NSOK 가 계약기간을 3년으로 설정하고 있는 것은 고객의 부담을 최소하여 적정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간이 3년이기 때문입니다.

Q 계약 관련 계약정보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

계약정보는 [NSOK 홈페이지 로그인 -> MY NSOK -> 계약정보]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일자, 월 이용료 등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그 외 계약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확인하여 드리겠습니다.

Q 계약 관련 명의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A

NSOK 경비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중 명의변경을 하실 경우 아래의 절차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양도인 명의변경 신청 (1588-9112) -> NSOK -양도인-양수인 방문일자 합의 -> 서류 작성 후 명의변경 완료]


* 양수인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통장사본을 미리 준비하시면 시간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명의변경 시 작성해야 하는 명의변경 계약서 (양수자), 승계 합의서 (양도자, 양수자) 는 서류작성 시 NSOK 에서 고객님께 직접 서류를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Q 계약 관련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고 싶습니다.
A

[NSOK 홈페이지 로그인 -> MY NSOK -> 세금계산서 발급/재발행] 에서 세금계산서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 합산 세금계산서 및 정보 변경 (대표자, 상호명 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재발행이 필요하신 경우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직원들이 경계, 해제를 하며 매장을 관리하는데, 사장인 제가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A

NSOK 실시간 통보 SMS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매장의 출입 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입자의 경계/해제 내역이 고객께서 지정한 휴대전화로 문자 (SMS) 가 전송됩니다.


이를 통해 매장 밖에서도 출입인원의 확인, 직원들의 출,퇴근 파악이 가능하며, 퇴근시 경비구역 보안을 하지 않은 경우 미경계 되었음을 알리는 문자 (SMS) 를 전송합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카드를 분실하였습니다.
A

카드분실은 경비보안에 결정적인 위해요소이고 사고에 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분실 즉시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분실신고를 해주시고 분실 카드의 번호 삭제 및 신규 카드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 주시면 언제든지 카드 추가 구입이 가능하며, 카드 추가 발급 시 일정 비용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경비회사가 가입되어 있는 영업배상책임보험은 경비회사의 귀책사항 발생시 고객의 손해에 대해 손해사정을 통해 배상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NSOK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는 고객의 손해에 대해 경비회사의 귀책사항 발생과 관계없이 부가서비스 보상 한도내 실손보상이 가능한 최고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 보상 범위]

▶ 도난손해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동산(현금, 유가증권), 귀중품의 도난 손해
보상한도 : 1천만원/2천만원/3천만원/5천만원 내에서 실손 보상


▶ 보관시설 파손손해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보관시설 파손
보상한도 : 도난손해 보상한도액의 50% 내에서 실손 보상


▶ 침입강도손해
침입강도에 의한 사망, 후유장해 및 의료실비 보상
보상한도 : 사망/후유장해 3천만원, 의료비 1백만원
보상대상 : 주택( 동거 직계가족 까지 확장 담보)
일반(계약자 및 명기 피보험자 2인까지)


▶ 퍼펙트가드 풍수해보상
태풍, 회오리바람, 폭풍우, 홍수, 해일, 범람 및 이와 비슷한 풍재 또는 수재 등 자연재해
보상한도 : 500만원 한도내에서 실손보상


▶ 퍼펙트가드 화재보상
NSOK 과실유무와 관계없이 가입처에 화재 발생시 화재보험 일반약관에 의거 보상
보상한도 : 1억원 한도 내 화재손해 비례 보상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도난 특약 가입자


NSOK는 자기부담금이 없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정전이되면 경비시스템은 정상 작동하나요?
A

NSOK 시스템은 정전 및 이상에 대비하여 시스템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전력 수급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NSOK 시스템은 정상 작동되며 NSOK 관제 센터에서 정전 등의 비상 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파악하여 조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장시간 정전 발생시 예비용 배터리 방전이 있을 수 있으니, 시스템 점검 및 배터리 교체를 위해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NSOK의 경비시스템은 어떤 점이 우수한가요?
A

NSOK 는 대한민국 최초의 민간경비기업인 범아종합경비를 모태로, 1982년부터 2014년 SK 텔레콤의 종합보안 자회사 출범 이후 현재까지 35년 이상 전국 43개 시, 군,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 중 입니다.

저희 NSOK 고객님들은 아래의 이유로 NSOK 를 선택 하셨습니다.

첫째, NSOK 에는 고객의 부담을 줄여주는 퍼펙트 보험 서비스가 있습니다.

둘째, CCTV 영상서비스의 관리가 철저합니다. DVR 및 카메라 이상 시 관제센터에 비상 알람이 접수가 되어, 고객보다 먼저 문제를 파악하고 A/S 요청에 앞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셋째, 고객 만족도를 최고의 가치로 삼아 ICT 기술 기반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통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경비 보안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고의 보상서비스, 신속한 고객대응 그리고 ICT 기술 기반의 최고의 기술력을 가진 최상의 안전을 위한 서비스, NSOK 가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KEY 지원을 요청하려고 합니다.
A

고객의 실수로 인한 KEY 지원이나 경.해제 지원 등으로 NSOK 대원의 출동이 빈번하게 되면, 긴급한 사항이 발생되었을때 NSOK 대원의 빠른 출동이 지연될 수도 있기에 고객의 실수로 인한 KEY 지원 출동의 경우, 부득이하게 출동료를 지불받게 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과 신속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NSOK 경비시스템을 사용중인 매장의 내부공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내부 공사를 하실경우 경비구역의 시스템 재구성 및 원활한 공사 진행을 위해 NSOK 와의 상담을 권장합니다.


최소 공사예정 15일전에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 주시면 NSOK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 해드립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고객의 실수로 출동을 하였습니다.
A

고객의 실수로 인한 경계, 해제 지원 및 KEY 지원 등으로 NSOK 대원의 출동이 빈번하게 되면, 긴급한 상황이 발생 되었을 때 NSOK 대원의 출동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고객의 실수로 인한 출동이 발생 할 경우, 부득이하게 출동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사용하는 경비서비스의 제품을 변경 (추가) 하고 싶습니다.
A

이용하시는 NSOK 의 경비서비스를 변경 혹은 추가하고 싶으신 경우, 공사 일정 및 발생하는 비용을 확인하는 등의 절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NSOK 고객센터 (1588-9112) 로 전화 주시면 경비서비스의 제품 변경 혹은 추가에 대하여 친절히 도와 드리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심야 안심 문자서비스가 무엇인가요?
A

NSOK 는 야간 시간대에 더욱 안전한 경비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님의 매장 등을 주기적으로 방문 후 특이사항 여부를 확인하여 문자로 알려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NSOK 는 안전하고 신속한 경비서비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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