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주하는질문

전체
검색
분류, 제목으로 구성된 자주하는질문 테이블입니다.
분류 제목
Q 계약 관련 중도해약을 하고 싶습니다.
A

NSOK가 고객에게 경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무인경비시스템을 위한 기기구입 및 운영( 경보기기, 관제설비, 운영설비, 보험료 등)이라는 선행 투자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선 지출한 여러 제반 비용들에 대해 고객께서는 계약기간 동안 일정액으로 분납하시는 것이 되는데, 만약 고객께서 계약기간 내에 중도해약을 할 경우 NSOK는 이미 지출한 선행투자비용에 대해 손해를 보게됩니다.


이러한 것들이 모이게 되면 고객서비스에 대한 질적 저하를 불러일으키는 요인이 되며, 이를 예방하기 위해 고객께서 계약기간내 중도해약시 일정금액의 위약금이 발생하고 있는 것입니다.

Q 계약 관련 계약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

매달 고객이 NSOK에 납부하는 월 사용료는 고객 매장에 설치되는 기기의 가격과 계약기간에 의해 영향을 받게 됩니다.


계약기간을 3년으로 설정하고 있는것은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여 적정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간이 3년이기 때문입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정전이되면 경비시스템은 정상 작동하나요?
A

NSOK 시스템은 정전 및 이상에 대비하여 시스템 자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정전 등 정상적인 전력 수급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NSOK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다만, 장시간 정전 발생시 예비용 배터리 방전이 있을 수 있으니, 시스템 점검 및 배터리 교체를 위해 전국 1588-9112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NSOK의 경비시스템은 어떤 점이 우수한가요?
A

전국 43개 시군지역에서 10만여 고객이 선택해 주셨으며, 1982년 부터 현재까지 20년 이상 사용 고객이 많은 신뢰받는 기업입니다.
가격만 저렴한 영세 업체들은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최소한의 장비나 인력조차 갖주치 못하고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NSOK는 이러한 업체들하고의 비교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NSOK가 납부하는 도난보험료만으로도 해당 업체들의 매출을 상회합니다.
업계 최고의 보상율을 자랑하는 영업배상책임보험, NSOK 퍼펙트가드 도난 보험, 업계 최초의 화재보험, 업계 유일의 풍수해보상 서비스는 업계 최고의 보상율을 자랑하며 매장의 도난/화재/파손/부상의 위험으로부터 고객을 완벽하게 보호합니다.

또한 타사 사용시 부담하는 자기 부담금이 NSOK에는 없습니다.


CCTV 영상서비스의 관리가 철저합니다.
DVR 및 카메라 이상시 관제실에 비상알람이 접수가 되어, 고객보다 먼저 파악하여 A/S 요청에 앞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후보장 및 최상의 안전을 위한 서비스. NSOK가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KEY 지원을 요청하려고 합니다.
A

고객의 실수로 인한 KEY 지원이나 경.해제 지원 등으로 NSOK 대원의 출동이 빈번하게 되면, 긴급한 사항이 발생되었을때 NSOK 대원의 빠른 출동이 지연될 수도 있기에 고객의 실수로 인한 KEY 지원 출동의 경우, 부득이하게 출동료를 지불받게 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안전과 신속한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Q 경비서비스 관련 NSOK 경비시스템을 사용중인 매장의 내부공사를 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내부 공사를 하실경우 경비구역의 시스템 재구성을 위해 15일전에는 담당 영업사원이나 고객 CONTACT CENTER 로 연락을 주시면 현장으로 바로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해드립니다.


문의 : (전국)1588-9112

Q 경비서비스 관련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란 무엇인가요?
A

경비회사가 가입되어 있는 영업배상책임보험은 경비회사의 귀책사항 발생시 고객의 손해에 대해 손해사정을 통해 배상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NSOK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는 고객의 손해에 대해 경비회사의 귀책사항 발생과 관계없이 부가서비스 보상 한도내 실손보상이 가능한 최고의 부가서비스 입니다.


[퍼펙트가드 부가서비스 보상 범위]

▶ 도난손해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동산(현금, 유가증권), 귀중품의 도난 손해
보상한도 : 1천만원/2천만원/3천만원/5천만원 내에서 실손 보상


▶ 보관시설 파손손해
불법침입, 절도, 강도로 인한 보관시설 파손
보상한도 : 도난손해 보상한도액의 50% 내에서 실손 보상


▶ 침입강도손해
침입강도에 의한 사망, 후유장해 및 의료실비 보상
보상한도 : 사망/후유장해 3천만원, 의료비 1백만원
보상대상 : 주택( 동거 직계가족 까지 확장 담보)
일반(계약자 및 명기 피보험자 2인까지)


▶ 퍼펙트가드 풍수해보상
태풍, 회오리바람, 폭풍우, 홍수, 해일, 범람 및 이와 비슷한 풍재 또는 수재 등 자연재해
보상한도 : 500만원 한도내에서 실손보상


▶ 퍼펙트가드 화재보상
NSOK 과실유무와 관계없이 가입처에 화재 발생시 화재보험 일반약관에 의거 보상
보상한도 : 1억원 한도 내 화재손해 비례 보상
보상대상 : 퍼펙트가드 도난 특약 가입자


NSOK는 자기부담금이 없습니다. 

Q 비용 관련 세금계산서를 재발행 받고 싶습니다.
A

대표번호인 1588-9112를 통한 전화 재발행 접수가 가능하며, NSOK 홈페이지, 국세청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재발행이 가능합니다.
NSOK 홈페이지를 통하여 재발행시 NSOK 홈페이지 로그인후 화면 최상단 우측의 MY NSOK 버튼 클릭 -> 세금계산서 발급/재발행 메뉴를 통하여 재발행 합니다.


다만, 합산세금계산서 및 주소(대표자,상호) 변경으로 인하여 재 발행을 원하는 경우 대표번호 1588-9112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Q 비용 관련 NSOK 무인경비시스템을 설치할 경우 가격은 얼마나 되나요?
A

홈페이지에 있는 온라인견적을 통하여 월 사용료 및 공사비에 대한 예상 견적 금액을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인경비시스템의 상품 성격상 경비구역의 면적, 취약부분, 사용되는 기기에 따라 월 사용료 및 설치 공사비가 차이가 있기때문에 단순히 얼마라고 이야기하기에는 힘든부분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국)1588-9112로 전화주시면 현장으로 바로 직원이 방문하여 상담해드립니다.

Q A/S 관련 NSOK 경비시스템이 고장난거 같아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NSOK 시스템은 고객안전을 위해 엄격한 품질관리와 테스트를 통해 생산되고 있습니다.
다만 설치환경이나 제품특성으로 인해 다소 문제가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시스템의 고장으로 인해 작동이 되지 않게 되면 그 즉시 NSOK 관제센터에서도 알수있으니 바로 조치를 취해드립니다.
고객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점검 및 교체가 무상이며, 문제발생시 전국 1588-9112이나,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인근에 상주하는 NSOK 직원이 24시간 A/S를 책임집니다.

Q 홈페이지 관련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A

홈페이지 상단의 ID/PW 찾기를 통해서 회원가입시 입력하셨던 이름, 주민번호(법인번호),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하셨던 이메일을 모르는경우 1588-9112로 전화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하여 본인인증 후 임시비밀번호를 부여합니다.

Q 홈페이지 관련 현재 NSOK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로그인 하나요?
A

기존 NSOK 홈페이지 가입고객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절차를 통하여 가입 후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실수있습니다.


NSOK를 사용중인 고객이라면 계약정보조회 및 CCTV 영상보기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만나볼수있습니다.

Q 기타 직원들이 경계, 해제를 하며 매장을 관리하는데, 사장인 제가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A

NSOK 실시간 통보 SMS 부가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매장의 출입 인원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입자의 경계/해제 내역이 고객께서 지정한 휴대전화로 SMS 전송됩니다.


이를 통해 업장 밖에서도 출입인원의 확인, 직원들의 출,퇴근 파악이 가능합니다.
또한, 퇴근시 경비구역 보안을 하지않았을시, 미경계 SMS를 전송합니다.

Q 기타 사원채용은 언제 있나요?
A

사원채용의 계획은 수시로 진행됩니다.


모든분야의 사원 채용시 홈페이지를 통해 개제할 것이며, 채용기간 외 입사지원서를 등록하신 경우 지원서는 그대로 보관되었다가 해당 분야의 사원 채용시 서류심사 대상에 포함됩니다.


채용건에 대해 개별적 통보는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기타 이용불편 사항이나 가입문의는 어떻게하면 되나요?
A

NSOK 서비스의 사용상 발생되는 불편사항이나, 가입문의는 홈페이지 접수 및 전화 전국 어디서나 1588-9112로 전화하시면 신속, 친절하게 상담하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 화면 하단에 찾아오시는길을 클릭 하시면 NSOK 본사/지사의 연락처가 게재되어 있으니 관할지사와의 업무협의는 해당지사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2